본문 바로가기

[타이클럽 라이프 ]

방콕 / 통로 저녁시장 구경거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명절 되고 계신가요?ㅎㅎ

기분도 꿀꿀하고 해서 뚜벅뚜벅 통로시장엘 가봤습니다.

BTS지상철 통로역 바록 앞에 저녁시간이 되면 조그마한 식당들이

쭈욱~ 늘어서서 장사를 합니다. 가끔 아무 생각없이 시장

또는 다른 사람들의 삶을 보며서 행복을 찾곤합니다.




통로역에서 도보로 1분 나오네요 ㅎㅎ


통로역이에요~ 4번 출구로 나갈겁니다.



4번출구쪽으로 보면 꼬불글씨 빨간 간판 보이시나요?

저기로 가보겠습니다.



아직은 초저녁이라서 한참 준비중인듯 합니다.



4번출구로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뉴턴을 합니다.



그러면 쏘이38이에요~

바로 이 골목이랍니다. 아주 평범한 시장이지만

태국인들 사이에선 제법 인지도있는 곳이에요.



가판대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기 시작하네요~



여러부이 알고계시는 일반 파인애플이 아니랍니다.ㅎ

미니 파인애플인데, 푸켓과 치앙마이에서만 나와요.

이건 파는 곳도 그리 많지가 않아요;;


옆에는 체리를 담고 계시네요~

집에갈때 다시와서 미니파인애플이랑 사갈겁니다.



몽키바나나를 이렇게 석쇠에 구워서 팔기도해요~

희안하게 이거에는 손이 안가지더라구요 ㅋㅋ;;



이 소세지는 매운고추와 양배추를 곁들여 먹으면 맛나요~



생과일주스와 과일들이 모여있네요~



어둑어둑해지니까 사람들도 많아지드라구요~



어느 가게의 해산물입니다.

국물요리랑 같이 팔고있더라구요~

@.@?



슬그머니 앵글안으로 들어오는 꼬마 ㅎ

너무 귀엽드라구요~

너도 외국인이고 나도 외국인데 신기해 보이는 것이냐 ㅎㅎ



소금에 절여서 파는 물고기~

구워지는 냄세가 코를 자극하네요;;



퐈랑(서양인)~ 관광중이시군요^^



디저트가게에요~

달달한 음식들이라서 그런지 파리가 많네요 ㅋ;;



필자는 이런쪽은 별로라서 사진만 툭!



쌀국수에요~



길거리에 앉아서 저녁시사를 하네요~

왠지 이렇게 보고있으니까 기분이 묘해지네요;;

사는 모습 참 다양한듯 하다가도 똑같은...( ..)(.. )...



과일가게 아가쒸~

과일이 참 싱싱해 보이네요~



망고ㅎㅎ



이제 조금씩 가게들도 사람들도 늘어났어요~

흠...갑자기 배가 고파지면서 한식이

먹고 싶어져요 ㅠ.ㅠ

집에가서 밥해야겠어요!!



요녀석 데리고 가려고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

생산지 표시인데 치망마이에서 온거래요~



잔뜩사서 오늘도먹고, 내일도 먹어야 겠어요.



정말 작죠? 태국에 오시면 꼭!!

미니 파인애플 드셔보세요^^

엄청 맛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