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투어 ]/방콕 투어

방콕/호텔 - 이스틴 그랜드호텔 사톤방콕

좋은 위치와 독특한 수영장으로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스틴 그랜드 호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세계호텔 랭킹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곳이에요^^

 

 

 

쑤리쌋역에서 호텔이 연결되어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하답니다.

 

빨간박스로 체크했어요~ 잘 보이시죠? 4번출구로 나가라구하네요 ㅋㅋ

 

 

이렇게 연결된 모습도 담았습니다. 찾가가는건 이제 일도 아니실거에요~

 

 

1층 로비는 넓고 천장도 아주 높았어요~

 

티라운지도 엄청 컸어요. 메뉴도 아주 다양하구요~

운영시간은 오전10시~오후11시30분까지라고 합니다.

 

 

객식은 15층부터이고 아래층은 레스토랑,미팅룸,수영장,휘트니스등이 있다고해요.

수페리어룸과 수페리어스카이룸의 차이는 높이가 다르고

익스큐티브수페리어룸과 수페리어룸은 방구조가 같으나 층수가 높고 혜택의 차이가 있다고합니다.

 

 

수페리어룸은 면적이 32~35sqm이고, 트윈/더블베드 선택이 가능해요.

2012년 완공된 건물이라서 그런지 가구나 구조등이 심플하고 깨끗했어요~

 

 

수페리어룸은 욕조가 없어요~

 

 

냉장고 밖의 물은 공짜인거아시죠?ㅎㅎ

얼른 넣어뒀다가 시원하게 마셔줍니다^^

 

 

미니 금고와 여유분 옷걸이도 있네요~

 

 

15층에서 본 뷰에요~

야경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ㅎㅎ

 

 

프리미엄 디럭스룸(50sqm)이에요~
면적이 좀더 넓고 가구도 늘어났음이 보이시죠?ㅎㅎ

 

 

트윈/더블베드 선택 가능합니다.

 

 

 

룸 안쪽 창가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으니 밤에 야경보며 와인한잔하면 분위기 나겠어요 ㅋㅋ

 

 

단독 공간에 데스크를 넣은 세심함^^

 

 

데스크뒤에 이런 쇼파를 두었다는건 배려겠죠?

일도 잘 될거 같은 분위기네요^^

 

 

옷장뒤쪽이 욕실이라서 룸과 연결되어있음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은건데;;

느껴지시는지 ㅠㅠ

 

 

필자를 감동시켰던 욕실이에요!! 룸보다 더 넓어보일 정도로 큰데다가 욕조 위치가 참 떙큐하죠?ㅎㅎ

 

 

그리고 여기 욕실은 셀카를 위한 공간?ㅋㅋ

눈부시고 아름다운 욕실이었어요^^

 

뒤엔 샤워부스와 변기가 있어요.

자,이젠 부대시설로 넘어가 볼게요~

 

 

익스큐티룸이상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라운지에요~

음료,비스킷,알코올등이 있는데 룸타입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미팅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1박당1시간 무료이니 필요시 꼭 문의주세요.

 

 

키즈클럽이에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07시까지에요.

베이비시터 필요시 (유료)요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죠~ 수영장 입니다.

이용중인 투숙객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몇장 못찍었어요;;

빌딩 아래로 뚝 떨어질것 같이 아찔해 보이는 수영장과 둥글한 대형의자가 인상적이죠?

아주 럭셔리해 보이고 이색적인 느낌을 주더라구요~

투숙객들이 쫌 부러웠어요;;ㅋ

 

어린이를 위한 풀장도 있었어요~

메인 풀에 홀려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ㅋㅋ

 

 

풀바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01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휘트니스는 24시간 운영하지만 직원들은 오후10시까지만 있다고 합니다.

뷰가 좋아서 운동하기도 좋겠어요^^

정수기,타올,헤드셋,구급상자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클럽하우스'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호텔 사정에 따라 메뉴셋팅이 이뤄지는거 알고 계시지요?ㅎㅎ

이용시간은 오전6시부터 오전 10시 반까지라고 적혀있었어요~

많은 분들께 도움되는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뭔가 많이 줄어든 느낌이....

더욱 충실한 내용가지도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