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클럽 라이프 ]

방콕 타클의 코바늘 뜨기로 라이언 가방만들기

타클은 취미가 뜨개질이예요.

비가 오면 밖에 싸돌아 다니는 건 누구나 싫어 하는 일....

방구석에서 콕 박혀서 뜨개질을 하지요..

요즘 조카 선물 줄려고 라이언캐릭터의 가방을 만들고 있답니다.

이 라이언 캐릭터 가방을 뜨개질로 만들거예요

금손 이모의 실력을 보여주도록 하죠 ㅋㅋ



첫번째, 먼저 가방의 앞면을 만들어요

라이언 캐릭터 얼굴을 먼저 만들기! 귀도 달고..코바늘로 원형뜨기를 하며 얼굴을 만들어줘요



두번째, 하얀실과 검점실을 원형뜨기하여 코와 입(?) 모양을 만들고

만들어논 얼굴에  바느질하여 연결함!



세번째, 검정색 실을 다시 사용하여 눈썹과 눈을 만들어 달아준다!

그럼 앞면 완성!! 와~~~~



네번째, 가방 뒷면을 만들어 준다.

앞면과 똑같은 사이즈로 원형뜨기를 한 후 사각뜨기를 이용하여 지퍼달 부분은 비워주고

원형판에 빙 두를수 있는 사이즈로 떠서 바느질로 이어준다.

이부분이 좀 손이 마니가요 ㅎㅎ



다섯번째, 앞면과 옆면, 뒷면을 모두 바느질로 이어준다.

비어준 지퍼달 부분에 지퍼까지 바느질로 달아준다.



짠~ 완성~~~ 와~~~

금손 이모 손씨 죽이죠??ㅎㅎㅎㅎ

이제 한국에 가서 이쁜 조카에게 선물로 전달해줄 시간만 남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