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테마가 예쁜 방콕호텔 '소 소피텔방콕'

오늘은 테마가있고 너무나 예뻐서 여자들의 맴을 사로 잡아버리는

소 소피텔 방콕 호텔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룸피니 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 소요되요.

 

 

룸피니 역에서 2번 출구~

 

 

건물이 커서 길만 건너도 아주 잘보인답니다.

 

 

여긴 1층에 있는 미니로비랍니다~

메인 로비는 9층이에요.

 

 

여기가 9층 메인 로비~

체크인은 여기에서 합니다.

 

 

메인 로비에서는 바로 옆에 위치한

룸피니 공원이 한눈에 들어와요.

 

 

 

아주 흥미로운 웰컴 드링크를 주네요~

마법같이 색이 변해요~ㅎ

레몬향이 나면서 살짝 달콤한 맛이 났어요.

 

 

이 레스토랑은 손님이 주방에 앉아서 요리사와 대화를 나누며

본인의 음식에 들어갈 재료를 직접 고를 수있다는게 매력이에요~

냉장고 안에서 손님이 채소와 치즈를 꺼내서 요리사에게

주더라구요~ 참 특이하네요^^

 

 

 

테이블에 놓여진 세팅을 자세히 보니

경치를 볼 수있는 방향으로 준비해 놓았더라구요.

 

 

여기는 레스토랑 야외에요~

낮에는 준비도 안되있고 볼품 없었는데

밤이 되니 이렇게 변신을 했네요.

 

 

라운지에요~

so club룸 투숙 고객부터 이용이 가능해요

원한다면 조식도 여기서 들실 수 있다고 합니다.

 

 

 

라운지에 있는 미팅룸인데 3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

필요시 로비에 문의하시면 되요~

 

 

테마가 바뀌는 층마다 이렇게 갤러리가 있어요

물,흙,불,쇠,나무의 테마로 나눠져있데요.

첫번째로 물의요소를 먼저 볼게요.

 

 

so comfy room이에요~

면적은 38~45sqm으로 크기가 좀 다르더라구요

 

 

물의 요소는 투명함이기 때문에 그 컨셉으로 욕실이고 뭐고 다보이네요 ㅋㅋ

 

 

티비 앞에는 키보드가 있어요

여기서 레스토랑 메뉴도 확인을 할 수있다고해요~

 

 

아주 심플하고도 예쁘죠?

욕실 세면대입니다.

 

 

화장실과 샤워룸이에요~

 

 

여긴 드레스룸입니다.

 

 

커피머신은 두번째 카테고리 룸부터 제공되요;;

 

 

이번엔 흙의 요소룸을 볼게요~

 

 

여긴 정말 실물이 훨씬 예뻐요...

사진을 너무 못찍었어요 ㅠㅠ

둘러본 테마중에 젤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침대위의 베개는 쿠션이 각각 달라요~

취향에 따라 골라 쓰면되요.

 

 

 

 

나무 테마에요~

언제나 처럼 우드는 편안함을 주네요^^

 

 

분홍쇼파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ㅎ

 

 

자~ 여기는 메탈(쇠?ㅋ)테마에요.

 

 

 

정말 럭셔리하고 예쁘죠?

여기는 스파에요~

이용 문의는 로비에서 하시면 되어요.

 

 

수영장입니다.

상큼이 헬로 언니들이 신나게 놀고있네요~

 

 

경치도 정말 좋지요??

 

 

 

부페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인기 많은 호텔은 뭐가 달라도 다른 것이

일단 너무 예뻤구요 ㅎㅎ

전철역에서도 가깝고~ 부대시설도 잘 되어있고 식사도 5성급다웠고

흠잡을게 없었답니다.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이날찍은 사진이  실물보다 후져 보이게 나왔다는거에요;;ㅋ

그래서 호텔 유튜브 동영상 링크 걸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KAttiIehd9g&version=4&hl=ko%5FKR&vq=hd10800&rel=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