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방콕 인기호텔 노보텔 방콕 플런칫 스쿰빗

한국에서도 이미 잘알려진 노보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코르라는 프랑스 그룹의 인터네셔널 체인 호텔이죠^^+

 

노보텔 방콕 플런칫 스쿰빗 Novotel Bangkok Ploenchit Sukhumvit

주소 : 566 Ploenchit Road, Lumpini, Pathumwan, Bangkok 10330

전화 : +66(0)2 305 6000

등급 : 4성급 ★★★★☆

인터넷 : 무료

/객실수 : 29, 370객실

조이너스 차지 : X 없음

 

 

지상철 BTS 플런칫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요~

찾기가 너무 쉬워서 지도 안올렸습니다.

 

 

야외 한켠으로는 BAR가 자리잡고 있는데

분위기가 아주 좋아보이더라구요

 

 

넓지않은 로비지만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좋아

그리 답답하지는 않았습니다.

중후한 분위기보단 캐주얼 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호텔을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다보니 개인취향일수는 있지만

로비가 넓지 않아서인지 쉴수있는 쇼파가 많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로비에는 MAC PC가 설치되어있고 아이들이 잠깐

로비에서 놀수 있도록 장난감이 있었어요

 

 

 

객실 엘리베이터 모습!

상당히 블링블해서 뮤직 비디오를

찍어야할것 같은 분위기ㅎㅎ

 

 

 

객실 복도는 노보텔의 색상답게

블루 LED와 하얀색의 조합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기본룸인 슈페리어 입니다. 28Sqm 정도로

대략 8.5평정도 되네요 방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터넷을 연결 할 수있는 케이블과 티비와 연결할 수있는 연결단자가 있어요

오른쪽의 미니바와 주류들은 돈주고 드시는거구요^^ㅎ

 

 

욕실은 누드윈도우가 설치되어있으며

베이직 룸에는 욕조자리에

 

샤워룸이 있습니다.

 

 

더블베드에요~

 

 

 

휘트니스에요~

 

 

수영장이에요~

 

흥미롭고도 아찔한 모습이네요

 

 

사우나 시설에 들어갈때는

조금놀랬던게 인테리어가 너무나

럭셔리하고 좋더라구요 ㅎ

 

 

시티뷰에요~

 

 

 

레스토랑이에요~

 

 

레스토랑의 천정이 높았던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라이브 스테이션도 있어요~

호텔 음식은 참 언제먹어도 맛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