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위치좋고 가격이 착한 '더 맨하탄 스쿰빗 호텔'

오늘은 여러분께

 방콕의 중심지 스쿰빗지역의 소이13

위치해 있는 '더 맨하탄 스쿰빗'을 소개할게요

호텔 건너편에 한인타운 스쿰빗 플라자, 터미널21쇼핑몰,

아속 BTS, MRT역에서 도보로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성이  좋아요

호텔내 한신당, 가라오케,이탈리안,일식당등 부대 시설과그외 수영장,

휘트니스센터,바등의 시설~ 룸은 조금 오래되었지만가격,

부대시설,위치등을 보았을때 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호텔에 돈을 많이 쓰지않고 관광에 좀더

 치중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 입니다

 

 

 

아속역을 기점으로 출발해 볼거에요~

 

 

2번 출구 5번출구 방향으로 이동!
BTS
에 출구번호가 밖에서는 안보이는게 함정 ㅠ.

일단 5번 방향쪽으로 오른쪽 끝 게이트로 나가면 되요~

 

 

그렇게 조금 걷가보면 S15라는 호텔 간판이 보일꺼에여

바로 이 퀴퉁이 콜목이 바로 쏘이15골목이에요

이 골목으로 쏙~ 들어갑니다

 

 

골목 진입후 5미터 걷다보면 웅장하게 더 맨하탄!이라고 써있어요

 

 

로비는 태국식 인테리어 느낌에 천장이 2층 높이가 있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엘리베이터는 조금 시설에서 세월의 느낌이 나요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엘리베이터는 조금 시설에서 세월의 느낌이 나요

 

 

 

익스큐티브 트윈베드 룸이에요~

인테리어는 다소 낡은 느낌이지만 청결을 유지하고 있어요

벽걸이TV,아이팟스피커,화장대,케리어를 올려 놓을 수 있는 테이블이 보였어요

 

 

슈페리어룸에는 아이팟 오디오가 없고,샤워가운 색이 다른것 빼면 방사이즈는 똑같아요

 

 

가격에비해 욕조가있는게 좋네요 기본에 충실한듯

있을건 다있어요~ 저 잠깐 출현 했답니다 짠!

 

 

[헬스장&요가]

운동을 싫어하는 저에게는 무의미 하다능 ㅋㅋㅋㅋ

클럽에서 유산소 운동만으로도 충분!!!

 

 

 

[수영장]

수영장은 수심이 점점 깊어지는 식으로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수영장 한쪽에는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구요

날씨가 더워서 퐁당! 빠지고 싶더라구요 ㅠ

 

[일식당]

일본 레스토랑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사진찍는 기술이 안좋아도

여기서 누구든 베스트 포토그래퍼!!!!

 

[스파]

호텔내 2층에 자리잡고있는 스파장 ~ 아침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멀리나가지 않고

바로 2층으로 모닝 마사지!! 고고고~

 

 

[레스토랑]

조식을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제가 갔을 때는 몇몇 한국인 여행객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분위기가 뛰어나진 않지만 천장이 높은게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한식당,로비내상점,가라오케......]

뭐 호텔내 부대시설이 많아서 둘러보기도 바쁘네요 ㅎㅎ

 

 

 

호텔 컨디션은 세월에 비해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각종 부대시설과 위치는 최고!!!

대로변MRT,BTS가 가까이 있는건

아주 큰 매력입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에는 태국여행시 호텔에서 잠깐 잠만자고 밖에 돌아 다니다보니

방에 물잘나오고 에어컨 빵빵하고 위치만 좋으면 땡큐입니다 ㅋㅋ

배낭 여행객에게는 최고지 않으까 싶어요~

 

[Tip]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가시려면

"빠이 수쿰빗 쏘이 씹하~ 롱렘 맨하딴 캅(여자는' ')"

하시면 됩니다수쿰빗 쏘이15 맨하탄 호텔로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