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여성분들에게 인기좋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쿰빗11

 

오늘은 여자분들께 인기가 좋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스쿰빗11 소개해 드릴거에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호텔은 BTS나나역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요

3번출구로 나오기만 하면 헷갈릴거 하나없더라구요

길치인 저도 너무 쉽게 찾아갔으니까요 ㅋ

 

 

 

3번 출구로 내려오자마자 바로 눈에 들어오는 쏘이11 표지판

참고로 바로 앞에 긴머리의 주인은 아저씨였어요 ㅋㅋ

 

 

스쿰빗 쏘이11은 사실 아주 재미로 넘쳐나는 골목으로 유명해요

해지고 밤이되면 180도 바뀌어버리는 곳이랍니다.

 

모든 화폐교환점들과 마사지 샵들은 문을닫고

"휘황찬란한 조명과 천지차이 분위기의 술집들과 클럽들이 판을 치는 그시간"

별의 별나라 사람들이 모여들고 야외에서 디제이 음악도 들을 수있다고 하더군요

저는 밤의 문와를 잘 몰라서 전해들은 예기입니다!!

 

 

쏘이11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우측에 위치하고있어요

요즈음 날이 더워서 골목 입구서부터 오토바이를 탔더니

1분안에 도착;; 오토바이가 하도 위험해서 처음엔 많이 꺼렸지만

이젠 시간없으면 무조건 타버린답니다;;ㅎㅎ

(하지만 여행자분들은 안타시는게 좋아요)

 

 

창문들이 아주 크죠? 채광이 아주 좋아요

오른쪽에 자판기는 로비에 설치되어있는 건데 아주 수입이 짭짤하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검소했던 외부보다 훨씬 더

화려하게 데코해놨더라구요

 

 

로비에 있는 라운지에요

 

 

이호텔에는 룸에 미니바가 제공되어있지 않다고해요

사실상 미니바는 많이 비싸고 호텔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굳이 비싼돈 내고 음료수 사먹을 이유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미니바 대신 로비에 이렇게 간단한 음료와 주류를

손님이 주문할 수있게 만들어 놨다고해요

 

 

라운지에 놓여있는 스낵은 아침시간에 놓여져있는데

혹시 조식을 놓치신 손님들을 위해 커피와함께

방으로 들고 올라갈 수있게 해놓았다고해요

 

 

퀸베드룸이에요~

(24sqm)

 

 

저 기기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모든 브랜드의 핸드폰이 연결되어서 좋드라구요

대부분의 호텔들은 아이폰만 연결 가능한 덕키를 쓰거든요 ㅎㅎ

 

 

메뉴판에는 호텔음식 또는 맥도날드나 피자배달도 있어요

 

 

베개는 다른 홀리데이인 호텔들처럼 푹신한 소프트와

좀 탄력있는 하드 스타일이 있네요

 

 

티비가 벽걸이아서 공간이 여유롭네요

 

 

욕조는 없지만 아주 깔끔한 욕실이었어요

말씀드렸던거 처럼 냉장고는 비어있어요~

 

 

트윈베드룸이에요~

 

 

 

 

조식을 드실 수 있는 1층 레토랑이에요

 

 

 

 

메뉴는 이정도면 중상급인듯 합니다.

 

호텔의 위치가 나나역에 붙어있고 골목이 또 유명한

관광거리이기도 하고 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