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재방문율 높은 호텔'풀만방콕 그랜드 스쿰빗'


스쿰빗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속 거리에 위치한 이호텔은

번화가에서는 보기 힘든 규모를 가지고 있어요.


호텔주변에는 터미널21과 로빈슨등 백화점과

BTS&MRT역이 있어서 교통수단도 아주

편리합니다.



스쿰빗역에서 도보로 4분 나오네요~



MRT스쿰빗역에서 2번 출구로 나가신후에

오른쪽으로 가시면 5분정도 걸립니다.



천장도 엄청높아서 찍었는데 전혀 표현이 안되었어요;;

여튼 높고 넓고^^



바는 오후4시부터 새벽1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오래 대기할 경우 편히 있을 수 있게끔

로비에 편안한 쇼파와 칸막이를 두었어요~



이그제큐티브 스윗룸은 넓이가 57sqm정도구요

거실과 침실이 나눠져있습니다.



일반 호텔들처럼 사각형이 아닌

독특한 구조였습니다.



TV는 이렇게 거실에도 있고 룸에도 있었어요.



미닫이 문이여서 공간을 분리했다가 또

넓게 사용할 수있게 했네요~



옷장에는 다림도구와 여분의 옷걸이,금고등이 있습니다.



침실에는 이렇게 두개의 문이 있는데

하나는 욕실, 다른 하나는 드레싱룸입니다.

드레싱룸은 호텔에서 흔치않아요^^



침실의 욕실에는 욕조가있더라구요~



샤워룸도 이렇게 있구요~

가끔 해바라기샤워기만 있는곳을 보면 난감하드라구요 ㅎㅎ



월풀욕조에요~



침실의 창가쪽에 티비와소파가 있네요~



각종 플러그와 달력,스탠드등이있는 데스크의 모습이에요.



거실 한쪽엔 커다란 전신 거울이있답니다.



거실쪽의 욕실이에요~

여긴 욕조가없구,룸쪽 욕실에만 있어요~



.>.<.



무료제공되는 물,각종차,커피가 이렇게 세팅되어있네요~



욕실에서 찍은 룸의 모습이에요~

여기는 디럭스룸입니다.



코끼리수건 참 귀엽네요 ㅎ

베드는 트윈 또는 킹으로 선택가능합니다.



커든을 젖히니까 이렇게 딱 백화점뷰가^^ㅎ



욕실은 크게 다른점이 없네요~



이렇게 룸과 욕실이 너무나 잘보입니다;;



커피머신이 추가되었지요??



휘트니스는 이런 모습이에요~

24시 운영되지만 스텝이 있는 시간은 오전6시 부터 오후10시까지에요.



수영장입니다.

오전6시반 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된다고해요.

다른 동급 호텔에 비해 수영장은 좀 미흡했어요;;



풀이 좁은대신 물은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ㅎ



조식은 오전6시부터 오전 10시까지라고해요.

조식당이 엄청 넓었어요.



넓은 만큼 메뉴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음식은 바로 조리해서 리필을 해주고요~

시간상 찍지 못했지만,메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제일 정확하답니다.^^;;



이렇게 프라이빗한 좌석도 있고요~



칸막이로 된 자리도 있었어요



조식당 옆에는 스페인레스토랑이있어요~

점시과 저녁에만 운영된다고 합니다.



스페인식당이라서 그런지 레드톤으로^^

참고로와인이 종류별로 엄청 많았어요!


호텔주변 관광지로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소이 카우보이

수다식당, 터미널21,헬스랜드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