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5성급이지만 저렴한 모벤픽 호텔 스쿰빗15방콕 호텔이에요~


이웃님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모벤픽 호텔 스쿰빗15"에요~


☞호텔위치&정보(구글지도입니다.)



방콕에 비가너무와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출발했는데

역시나 비가 오다말다해서 사진이 칙칙합니다;;

이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그룹 모벤픽이라서

많은 관심을 보였어요~



방콕여행을 좀 다녀보셨다면 스쿰빗을 잘 아실거에요~

여행자들이 쉽게 다닐 수 있고,볼거리도 많고,교통편리하고

여러모로 호텔위치로는 아주 좋습니다.



호텔 바로옆에 24시편의점이 보이네요~



메인로드에서 도보로 10분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요~

외관은 2015년 준공이라서 그런지 아주 깨끗하고, 화이트유럽풍디자인이라서

그런지 눈에 확 들어오드라구요~

주변은 아주 조용했어요^^


중앙에 '리라와디나무'는 호텔의 상징이라고하네요~

나무 꽃이 엄청 향기로워서 필자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나무랍니다 ㅎㅎ



로비에 어청 큰 쇼파가있었어요ㅎ



데스크엔 태국인과 서양인이 업무를 보고있었어요~

보기 드문 모습이었어요^^



로비사진을 많이 찍었네요ㅎㅎ;;

 한쪽엔 라이브러리 라운지를 운영하고있었어요~



로비에서 이용할 수 있는 PC에요~



웰컴드링크를 주네요^^

허브꿀티? 맛이었습니다 ㅋㅋ



빌딩2동1층에 있는 조식당입구의 모습이에요~

로비에도 그렇고 조명이 아주 멋스럽내요.



레스토랑 분위기가 클래식하면서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라이브스테이션도 있구요~



좌석은 실내&외 그리고 쇼파석으로 되어있어요~

통유리가 있어서 실외도 잘보이고 하니까 시원한 실내석으로~



메뉴의 종류는 그냥 적당한 편이었어요~

보통 치즈는 조식에서 잘 안보이는데 여기는 맛있는치즈가^^

인스턴트 음료가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숙박비를 생각하니 그럴 수 있다싶드라구요.

참고로 수박당근주스가 아주 맛있으니 꼭 드세요 ㅎㅎ



조식때는 에그스테이션이 항상 바뻐서 줄도서고 하는데

다소 어려보이는 언니가 손이 빠르더라구요~




복도는 화이트&블랙으로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주었어요.


수페리어 룸입니다.

면적은 30sqm정도구요, 바닥은 카펫이아닌

우드로 되어있어서 아주 깔끔해 보였어요.



매트리스가 고급이라고 하도 자랑하길래 들쳐봤습니다;;

여튼 침구는 좋아 보였어요 ㅎㅎ



미니바와 무료티는 아주 심플하게 세팅되어있었어요.



욕실은 넓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깔끔하면서 은은한 분위기였습니다.



옷장안에는 다림질도구,세이프박스,헤라,브러쉬등이 있습니다.



여기도 사진이 많아서^^~

디럭스 룸(트윈베드타입)이에요~

수페리어보다 조금 넓습니다.



수페리어룸과 다른점은 룸과욕실사이 통유리와 욕조가 있다는것



스위트룸이에요~
면적이 60sqm이고,룸1,거실,화장실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머신과 프리미엄티가 세팅되어있어요.



욕실은 디럭스 타입과 동일했고, 욕실밖에 세면대가 또 있어요~



휘트니스의 모습입니다.

갈때마다 느끼지만 이용객의 거의 없드라구요 ㅎ

여긴 비교적 넓고 기구도 많아보이네요~



수영장입니다.

리라와디 나무가 많아서 향기로웠어요~

사이즈는 보통 수준이였고, 어린이 풀도 있습니다.



6층에있는 라운지에요~

이그제큐티브룸과 스위트룸 투숙객에게만 제공됩니다;;



메뉴는 적지만 퀄리티가 다르다고해요~

그래서 여기것도 살짜~쿵 시식을 해봤어요^^;;



흠....차이가 있긴하네요ㅎㅎ



호텔의 위치가 골목 안쪽이라서 툭툭서비스를 한다고해요~
이용시 로비에 문의해 주세요^.~


5성급이란 타이틀은 좀 과한 느낌이 있지만
가격이 또 그만큼 저렴하니 ㅎㅎ
거기다가 3년차라서 컨디션이 좋아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