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만족도 높은 유사톤호텔


오늘은 이용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호텔

5성급 유사톤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평가점수 10점 만점에

최하점수 9점일 정도로 후기가 아주 좋답니다. 2015년에 시작해서 아주 깨끗하고

샤살라한 분위기로 특히,여성분들께 더 사랑받는 곳입니다.




혹시 몰라서 도보라인 올렸어요^^v



유사톤은 MRT 룸피니역이나 클롱떠이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필자는 룸피니역에서 내려 2번 출구로 나왔어요~


그리고나서 오토바이를 탔어요^^;

도보로 15정도 소요될거에요.



호텔로 들어서니 딱 이런 모습이에요~

도심 속에 휴양지 같았어요.

호텔의 디자인 컨셉이 프랑스 식민지 풍이라고 하더라구요~

이해 못한 필자는 눈으로 보고 파악해야겠네요 ㅎㅎ;



로비가 야외에요~

파타야나 푸켓에서나 볼 수있는 모습이죠~

마치 휴양지 같은 느낌이었어요^^



수페리어룸이에요~

가장 작은 카테고리인데도 룸이 참 좋아보이죵?



아주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이세트 그대로 집에다 옮기고 싶었습니다;;



위의 사진 쇼파옆에 간이 탁자문을 여니 미니바가 나오네요^^



침대에 누웠을때 가장 잘보일 장소에 벽걸이 디비가 걸려있어요~



욕실은dry zone & wet zone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옷장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테라스라기 보다는 그냥 뒤뜰같은 느낌이에요 ㅎ

흡연은 여기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콕시내에서 이런 모습은 보기힘들죠....;;



수페리어가든룸 이에요~

여기는 뷰만 다르고 면적이나 인테리어는 같습니다.

수영장과 연결이 되어있어서 편하겠네요^^



수영장이에요~

4개의 호텔건물에 둘러 쌓인 수영장은 잔디와 나무가 함께하니

자연속으로 들어온 느낌을 주네요^^


잔디 공간에서는

금요일 - 프로젝터로 쏘는 영화감상을 할 수 있고,

토요일 - 아침엔 무료 요가 클래스가 있다고 합니다.



디럭스 가든룸이에요~

구조는 같지만 공간이 더 넓었습니다.



욕실은 거의 같았어요~

바겸 도서실이라고 해요;;ㅎㅎ



이 호텔엔 스파가 두군데나 있더라구요~



휘트니스는 아담했어요~



레스토랑에 가는길인데요~

천정을 보시면 체스판이있어요.

레스토랑 컨셉이 'upside down'즉 거꾸로~ ㅎ



상받았다고 이렇게 레스토랑입구에 .....

오전엔 조식이 운영되지만 점심과 저녁엔 고급 프랑스음식점이 된다고 합니다.



들어서자마자 천장에있는 피아노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거꾸로 컨셉^^ㅎ



배도 고프고 마침 조식운영 중이라서 한접시만^^;



주방이 훤히 들여다 보이더라구요~

청결을 자랑하는 거겠죠?ㅎ

이 팬케익을 본 순간부터는 정신줄을 놔버렸네요ㅜ.ㅜ

돌아와서 보니 이후로 음식사진이 없드라구요;;



이렇게 한쪽에 한가롭게 세팅되어있는 자리로 와서~



한접시 먹고~



또 한접시 먹고~



다먹고 나니 안쪽에 벽난로가 거꾸로 되어있는것이 보이더라구요~ㅎㅎ


호텔을 둘러보고나서~


이 호텔은 체크인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체크아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로 정해진 시간에 체크아웃이을 하는게 아니라

내가 체크인 한 시간부터 24시간까지 이용가능한거죠~^^

그리고 조식도 룸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많이 배려해주네요~

호텔에서 무료 자전거대여 서비스를 해준답니다.

자전거로 주변을 휘휘~ 구경하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