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파타야 호텔

신나는 놀이와 함께 '하드락 호텔 파타야'


구글지도 ☞https://goo.gl/maps/SGa8zXL1NCU2


버블파티와 씨푸드 디너로 유명한 호텔이라는 건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센터와 모래사장에서의 생일파티

해양스포츠,밴드공연까지 호텔을 나가지 않아도

놀거리&먹을거리가 충분한 호텔입니다.


규모가 큰 호텔일 수록 규율이 엄격해 지기 마련이지만

하드락 호텔은 자유로움이 넘치는 곳이에요.

직원들의 서비스도 아주 좋았습니다.



로비 한쪽에는 전자기타가 전시되어있는데요~

프론트에 말씀하시면 방으로 가져다 줍니다.

투숙객이면 누구나 다 가능해요

^^


킹스클럽 라운지에요~

이곳은 킹클럽룸 이상 투숙객에게만 제공됩니다.

매일 케익,비스켓,커피,음료를 드실 수 있어요.



뷰가 참좋더라구요~



디럭스 룸이에요~
씨뷰와 시티뷰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어요.
솔직히 씨뷰가 훌륭하지는 않답니다 ;;ㅋㅋ
그러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



그리고 베개는 하드와 소프트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데스크가있고 왼편에는 차와커피

오디오가 있는데요, 전자기타를 대여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디오 스피커에 연결하시면 되구요

해드셋도 대여해주니 한밤중에도 걱정 없겠어요 ㅎ


특이하게 비스킷도 있네요^^



욕실이 아주 컸어요~

욕실과 방사이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주 잘보여요.

그런데 사이드로 블라이드가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ㅎ



샤워 부스도 비교적 넓은 편인데 아쉽게도 해바라기 샤워기만 있다는게;;

옷장에는 금고,옷걸이,헤어드라이기가 있고

비올때나 해변에 나갈때 사용하시라고

우산도 준비해 놓았네요

^^


키즈 스윗룸이에요~

가족여행 중 호테을 사용하실 때

아이들을 전용침대가 있는 곳을 드물어요.

침대옆 벽면에 무드등과 강아지 인형까지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침대 맞은편에 이렇게 데스크도 있습니다.



호텔의 컨셉에 아주 잘맞는 코너네요~

게임 종류도  다양하니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ㅎㅎ



발코니에는 행거가 있네요~

물놀이 후 젖은 옷을 말릴 수있게 준비해놓았네요.

그리고 거실에서 아이방을 볼 수 있도록 유리창문이 있습니다.



발코니에서 본 바다의 모습이에요~

선셋이 아주 훌륭하다고 합니다.

날씨 좋은날엔 구경할 수 있겠네요

^^



메인룸입니다.


메인룸에 있는 욕실인데 크더라구요~



어메니티가 좋은거였어요^^ㅎ



거실에있는 화장실이에요~


킹클럽 룸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아주 큽니다.



가방을 올려둘 공간도 여유있어요~



욕실은 안보이는게 좋은데^^;;

굳이 유리문을 ㅎ

이런게 좋은건가 봅니다!!



실온에 있는 무료생수는 냉장고에 뒀다가 시원하게 드세요~

오른쪽 사진은 키즈 스윗룸에 있던 옷장이에요

.>.<.

위에서 빼먹었는데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이리로 내려왔네요 ㅋㅋ;;




확실히 리노베이션을 한번 해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해변가인데 바닥이 카페트였어요.

호텔의 성격이 활동적이니 방음차원에서 그랬을거라 생각됩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보다 내가 조금 불편한 것이 낫죠!

놀거리 많아서 인기가많은 호텔이라 생각했는데

룸의 시설도 아주 괜찮다는 생각을 했어요.

버블파티는 이미 소개해 드렸고

기타 놀이시설들도 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