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파타야 호텔

힐튼파타야 호텔 - 좋은 위치와 아름답고도 멋진 수영장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파타야 호텔을 보여 드릴게요~

이용고객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힐튼파타야호텔이랍니다.

관광하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전망도 멋지드라구요.

그리고 파타야에서 수영장이 가장 예쁘기로 소문난 곳이기도해요~



유명한 호텔인만큼 서비스는 물론, 고급스런 분위기에

백화점과 연결되어있어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편리하실겁니다.

비치로드 순환썽태우를 타신다면 왼쪽에있는 골목 쏘이9에서 내리시면되요.

건물이 워낙 높아서 멀리에서도 보이실겁니다^^



비치로드에서 담은 호텔전경이에요~건물아래에는 백화점이있어요.

아~~그리고 이호텔로비는16층 이에요.

체크인시 16층으로 올라가셔야되겠죠^^?



천장의 장식이 정말 특이했어요~

로비에서부터 비주얼이 확 다르네요 ㅎㅎ



뭐 딱히 특별한 데코가 없는 듯 하면서도 고릅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



깔끔하게 럭셔한 느낌....


익스큐티브 씨뷰룸이에요~

룸또한 면적이 넓은편이고 베이지 톤으로

은은한 분위기의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에서 내려다 본 뷰의 모습이에요~

씨뷰라고 해도 많이 다른데,이정도의 전경이면 상급에 속하죠??ㅎ


DVD가 있어요 ㅎㅎ;



화장실 문이 이중으로~

서브도어가 따로 있었어요.



욕실도 넓어요~

바닥이 대리석이고 화장실과 욕실을 구분이라도 하듯

미단이가 중간에 있었어요.


브랜드 어매니티에요 ㅎ

욕실에 있는 생화하나에 기분이 좋드라구요~

화장실에 민감하신 분들은 맘에 드실거에요^.~



샤워부스는 요기에 있구요~



미니바는 이정도네요~



무료로 제공되는 물과 다양한 차종류~

커피는 머신기가 따로 있어 참 좋죠오~



이곳은 익스큐티브룸이상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라운지입니다.

쿠키와 스낵,커피와 음료가 무료에요~




실외테이블은 흡연도 가능해요~

의자가 아주 편할거 같네요^^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06:30 ~ 오후11:00에요.


두구두구둥~

드디어 수영장이에요!! 기대좀 하셔도 되요 ㅎㅎ

여긴 풀바이구요~



와우~~~~~~~~~~ㅎㅎㅎ
뭐랄까 신세계인가요;;; 수영장에 딱 들어서는 순간 선멈칫후탄성;;

싱가폴의  베이샌즈호텔 수영장 야경이 일등이라면
파타야엔 힐튼호텔 수영장에서 보는 씨뷰가 일등인거 같네요~
진짜로~ 참 멋집니다.



바다앞에 서있는건지 수영장에 있는건지 구분도 안될 뿐더러
하늘은 또 어디부턴지.......
마치 여긴 다른세상 같다고하면 제가 너무 불쌍한거가여;;
오늘은 구경 온거지만 담엔 꼭 투숙객으로 와야겠어요ㅠ.ㅠ


처벅처벅 수영장에서 빠져나와 16층 로비에있는
바로 왔어요~
여기는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실내&실외 모두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 작은거로 몇개 안되고

엄청 젋은 쇼파가 자리를 차지하고 하고있었어요~



실외도 멋지지요?



제가 온 시간이 점심때라 조식 세팅이 아니네요;;



라이브 스테이션이에요~



천정이 엄청 높아서 탁트인 느낌을 주더라구요~


~호텔을 둘러보고나서~

가는 곳 마다 힐튼은 다르다 역시~

이렇게 반나절 둘러보고 나서 흠잡을데가 없었어요...

한가지 있다면 비싸다는 것 밖에는...;;

프로모션 할때라도 꼭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