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파타야 호텔

파타야호텔 - 홀리데이인 파타야

허니문 또는 가족 여행으로 많이 찾는

홀리데이인 파타야호텔에

다녀왔습니다.

 

 

파타야 돌고래상과 가까워서 도보로는

10분 정도 소요되구여

썽태우를 타시면 1분정도^^ㅎ

비치로드라서 주변에 먹거리나 마사지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돌고래상에서 순환 썽태우를 타시고 길을 꺽자마자 벨을 누르시면

쏘이1(SOI 1)인데요, 홀리데이인 파타야 호텔 건물이

엄청커서 멀리서도 아주 잘보이더라구요ㅋㅋ

찾아가기가 참 쉬워요^^

 

 

로비가 엄청 넓어요~

리셉션이 아주 멋졌습니다.

미리 준비해온 바우처를 제시하고 체크인합니다.

 

 

씨티 오션뷰룸 이에요~

 

 

발코니에 나가보니까 오션뷰가

이렇게 예쁘게 펼쳐져 있더라구요 ㅎㅎ

 

 

바닥은 기본 타일인데 침대쪽에만 카페트가 깔려있어요.

벽면이나 테이블등이 나무라서 그런지...

조명이 예뻐서인지 아주 아늑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베개는 두가지니까 취향에 따라 사용하세요.

 

 

티비가 좀 작더라구요 ㅎ

 

 

침대 바로 옆에 옷장과 욕실이 있어욧~

샤워룸이 누드창이에요ㅋ

근데 블라인드가 밖에있어요...안에있는게 아니고;;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맘에드는 욕실이었어요

그리고 옷장안에 다림도구가 있었어요

 

 

오션뷰 패밀리룸 이에요

어린이 공간이 분리되어있고, 메인룸에 역시 발코니가 있어요

 

 

하늘하늘 흰색 커튼이 분위기를 살려주더라구요 ㅎ

 

 

욕실도 오션뷰가 펼쳐져요~

밤에는 꼭 욕조에서 와인 마셔 줘야 됩니다.

 

 

어린이를 공간은 이렇게 분리 되어 있습니다.

 

 

앙증맞은 침대좀 보세요 ㅎㅎ

아이들 방에는 카페트가 깔려 있어요~

층간 소음을 방지하고 위험요소를 줄이려는 이유겠죠?

 

 

게임기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ㅎ

 

 

어린이 방에도 욕실이 따로 있어요~
모습은 비슷합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수영장입니다.

 

 

여긴 어린이 풀이구요~

 

 

어린이 수영장은 메인 레스토랑에서 아주 잘 보이게 되어있어요.

레스토랑에서 아이들을 볼 수있게 배려한 점 칭찬합니다ㅋ

 

 

 

메인 레스토랑은 이런 모습이에요~

 

 

로비에 있는 까페입니다.

케익과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둘러보고 나니 가족을 위한 배려가 요기조기 숨어있네요~

아주 건전하고?ㅋㅋ

깔끔한 호텔이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