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차트리움호텔 리버사이드(객실편)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부대시설에이어

객실편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찾아가시는 방법은 부대시설편을 참고해 주세요~



그랜드룸이에요~
스튜디오 형식으로 되어있구요~

18평정도 되는데 기본룸에 비해 넓습니다.

모든룸에 발코니와 욕조가 있어요~



모든룸에 설치된 인덕션과 싱크대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그랜드룸의 발코니는 다른룸에 비해 작은편이에요~



방콕의 야경이 참 아릅답겠네요~



침대에 누워도 강이보여요~



욕실입니다.



그랜드 스윗룸이에요~

거실과 룸이 분리되어있어요.




발코니가 조금 넓어요~



싱크대가 분리되어있더라구요~



식기가 참 아기자기하네요 ㅎ



왼편의 사진은 냉장고인데요~ 사이즈가 컸어요

오른쪽은 무료제공되는 차와커피 그리고 생수입니다.



침실이에요~



데스크앞에 앉아 바라본 모습이에요~





욕조 상단에 조명이있어서 아늑한 느낌을 주네요~



그랜드 스윗 2베드룸이에요~

룸,발코니,욕실이2군데씩 있어요.




싱크대에서 바라본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쪽의 발코니에요~



거실쪽의 욕실엔 샤워실은 있지만 욕조가 없어요~



큰방입니다.



메인룸쪽의 욕실엔 욕조와 샤워실이 있어요~





작은방입니다~




작은방에서도 뷰가 참 좋았어요~

.

.


수완나품 공항에서는 1시긴정도소요되며,왕궁30분,카오산로드25분,
아시아티크 5분(유럽풍야시장,칼립소쇼장),리버시티(디너크루즈선착장)도 아주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