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호텔 ]/방콕 호텔

수영장이 독특했던 'S31호텔'

S그룹 호텔이

스쿰빗 지역에만 S15,S31,S33,SBox 이렇게

여러가지 급과 위치로 손님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호텔이에요.

오늘은 이중에 S31호텔 소개 들어가 보겠습니다.

 

 

프롬퐁 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소요~

 

 

근데 저는 아속역에서 내렸기 때문에 10분넘게 걸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크고도 독특한 간판으로 되어있습니다.

 

 

 

골목으로 꺽어지자 마자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메인 로비는 8층 이라는게 안느껴질 정도로 천장이 높고

아주 넓습니다.

기둥이나 바닥재가 대리석이여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리셉션 에리아입니다.

참고로 데스크 앞에있는 쇼파에 앉으면 너무 푹들어가니

놀라지 마세요~ㅎㅎ

 

 

디럭스 룸입니다.

1층은 30, 2층은25 총55sqm인

듀플렉스 룸은 복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문으로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주방이 바로 있습니다.

 

 

1층 욕실엔 이렇게 간단하게

세면대와 변기만 있더라구요~

 

 

싱크대도 아담한 사이즈~

 

 

거실입니다.

일반 가정집과 비슷한 구조라서 그런지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계단옆으로는 거실이 나있어요~

단아래는 빨래걸이 ,신발판,체중계등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침대다 참 넓죠^^

가로가 8피트니 세로보다 더 길죠 ㅎㅎ

 

 

욕조는 일본에서 제작해온거라 하네요~

 

 

샤워룸과 변기는 이렇게~

 

 

욕실도 온통 대리석이죠~

사이즈 맞추다가 사진이 옆으로 퍼졌네요;;

 

 

욕실 어메니티에요~

 

 

파노라마 스윗룸도 복층으로 되어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면 역시나 시야를 꽉채우느

거대한 침대와 커다란 TV

 

 

이사진을 보시면 왜 파노라마 스윗룸인지 알 수 있어요~

룸의 모양이 사각형이 아니라 파노라마 뷰로

둥그렇게 경치를 180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야경이 참 멋지겠네요^^

 

 

 

코너에 키친이 셋팅되어 있어요~

 

 

욕실이에요~

 

 

이그제큐티브 파노라마 뷰 스윗룸입니다.(70sqm)

룸이름이 참 길죠;;ㅎㅎ

여긴 단층입니다.

운동장 같아요~

 

 

안보이던 커피머신이 등장하네요~

 

 

욕실도 사이즈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안보이던거 하나더~

구두를 닦는 기계에요ㅎ

 

 

수영장이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영화속에 한장면이 떠오르네요~

도둑들에서 전지현이 수영하던....ㅎㅎ

 

 

물속에서 놀고 있던 한국어린이^^

 

 

휘트니스입니다.

 

 

무에타이 무료강습도 준비되어 있다고하니 참여해 보세요

 

 

레스토랑도 엄청 넓습니다~

 

 

조식이 아니라 런치입니다

 .>.<.

시간이 안맞아서....

이거라도 찍어왔어요 ㅎㅎ;;

 

 

S31베이커리도 있어요~

4성급 호텔인데 마치 5성급을 둘러본듯한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5성급이 아닌 이유가 분명히 있겠지만서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