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맛집 ]/방콕 맛집 탐방

방콕맛집 '수다(SUDA)'소문의 진상을 알아보러 고고합니다.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수다(쑤다)'식당 후기를 올려드릴게요~

이 레스토랑은 여러 블로그와 여행잡지등에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아속역이면 멀지도 않고 소문이 진짠지 검증한번 해볼까?”

궁금하드라구요....갑자기;;;




길찾는건 그리 어렵지않아요~

스쿰빗 아속역 바로 앞에 있는데, 14번골목(소이14)로 들어가면 금방 나와요.

위 사진에 빨간박스 보이시죠?


사진속에 화살표 보이시나요?ㅋㅋ 바로 저 식당이랍니다

튠호텔이 바로 옆에 있어요.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사진을 잘 보관하세요 ㅋ

대로변에서 고개만 돌리면 딱 보이는 모습이랍니다.


일부러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더라구요~

밥을 먹을떄쯤엔 만석이었어요...역시 소문난집은 ㅎ

하지만 직접 맛을 봐야겠죠?



관광객을 위한 영더 간팍이 아주 작게 붙여놨네요~ 급조한거 같아요 ㅋㅋ


영업시간 안내표네요~



걸려있는 사진들은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과 기사 스크랩을 해놓은거 같네요.


분위기나는 레스토랑이 아닌건 한눈에 딱 ㅎ

보통이런 식당에 사람이 많다면??

맛있거나 싸거나~ 뭐 그런이유일텐데 점점 궁금해지네요

왔으니 맛있으면 하는 바램이^-^



엄청 화창해 보이시죠?? 무쟈게 더웠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하나둘씩 나옵니다.
돼지고기 볶음밥 ('카오팟 무')이 젤먼저 나왔어요~
음.....옹? 맛있네용??ㅎ



 랍무는?? 음....무난무난 ㅋ
랍무는요 돼지고기 샐러드?? 매콤 새콤해요^^



태국은 덥기때문에 음식이 짭짤해요~ 그래서 야채를 꼭 시켜서 같이 먹는답니다 ㅎ
 팍깟카우(배추),깔림삐(양배추),투아퐉야우(초록콩)에요^^



드디어 제가 기대한 '팟타이'가 나왔네요 ㅎㅎ 과연!!!
음.....카오산 스트리트 푸드 다음으로 맛있어요 ㅋㅋ
팟타이는 카오산이 최고!!!



이식당에서 젤 맛있다는 메뉴~ 검증들어가겠습니다!!
'까이호바이뜨'라고 하는데요, 바나나잎으로싼 닭고기랍니다.
아~~ 이메뉴 떄문에 소문이 났구나??하는 맛이에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카이얏싸이'이 요리는 계란속에 돼지고기 볶음이 들어있어요~
음...이것도 맛있네요.



땡모반(수박주스)과 마무양반(망고주스)
태국 대표주스니까 맛은 보고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음....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기대없이 먹었다면.... 맛있는데?하는맛??
소문듣고 온 필자는 기대듬뿍 이었으니....괜찮긴 하네~~~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자연스럽게 아무일도 아닌것처럼 그냥 막 찍었어요....(살짝 미소를 건넸죠..)
찰칵소리에 놀래서 고개를 휙 돌려보다가도 같이 웃어주시는 분들만 올렸습니다 ㅎ
그냥 먹는 모습들이 좋아 보여서 저도 모르게 찍었나봐요~
긍데 서양인들은 먹는 모습이 왜이렇게 편안해 보일까요?? 



오~~슬슬 사람들 모이기 시작하네요.
사람이 많다보니 친절도는 좀 떨어지는 듯 했는데...
뭐 기분나쁠정도는 아니니까
맛괜찮았으니까 ^^
그냥 서민들이 찾는 아주 일반적인 식당인데 맛이 좋으니 소문이 난듯해요~
이상 수다맛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