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맛집 ]/방콕 맛집 탐방

방콕 - 바이욕 스카이 뷔페

방콕에 있는 초고층 호텔 뷔페 “바이욕 스카이뷔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초고층인 만큼 야경도 좋고, 레스토랑도 굉장히 크고 금액도 타호텔에 비해 저렴해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곳이죠.

그럼 출발해 보겠습니다.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지도


주 소 : 222 Ratchaprarop Rd, Khwaeng Thanon Phaya Thai, Khet Ratchathewi, Krung Thep Maha Nakhon 10400 태국

전화번호 : +66 2 656 3939
홈페이지 : baiyokebuffet.com



근처에 쇼핑몰과 시장등이 있어서 교통체증이 엄청난 곳이에요. 시간 여유있게 출발하시는게 좋아요~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빠이 롱렘 바이욕스카이(바이욕 스카이호텔 가주세요)라고 하시면 되겠구요. 기사님이

못알아 듣는다? 그럼 바로 +66 2 656 3000 전화하셔서 직원과 직접 통화를 하게 해주세요.

BTS를 이용하시면  Phata Thai역에서 도보로 10~15분정도 소용 될거에요.

천천히 둘러보면서 가는 것도 좋은방법일듯 합니다.




호텔 1층에서 바우처를 티켓으로 교환하신 후 직원의 안내에따라 예약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인터네셔널부페는 76,78층 / 타이부페는69층 / 그릴&씨푸드부페는 81,82층에 있어요.

각 층별로 3가지 타임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디너 시작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사람들이 이렇게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쭈욱 둘러보니 작은 무대도 있었어요.(라이브도 한다네요)

그리고 레스토랑이 정말 넓어요. 상상하시는 거보다 쪼꼼 더?? 커요 ㅋㅋ

메뉴도 많아서 선택장애가 오더군요-.-;


즉석요리 코너에요~ 아삭아삭한게 맛이 괜찮았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고기도 담아가면 바로 구워주는 고너가 있더라구요^^



야경도 멋지고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그랬는데 사진엔 잘 담아지지가 않았어요 ㅠㅠ




디저트 메뉴도 어찌나 많던지요~ 배는 이미 꽉찼는데 열심히 고릅니다;;ㅋ

일단!!  먹고 보자 @.@

배가 찰만큼 찼으니 요리조리 구경하러 가봅니다 !!

 


84층 전망대에요~

아주 천천히 회전을 하드라고요^^

배가 부른탓인지 야경이 예뻐서인지 한참을 멍하니 구경했어요.



77층에도 전망대가 있어요~

포토존도 있구요~

배가 꺼지지 않으니 귀차니즘이 밀려옵니다;;

이대로 집에가면 바로 잘텐데.....흠....

그냥 가면 안되겠당 ㅋ



바로 건너편에 있는 야시장입니다.

소소하지만 팁하나 드리려고 들렸어요~


일단 시원한 석류주스 하나 들고~~



밴드공연도 하고

각종 악세사리,옷,음식등 구경하니 재미도있고 어지간히 배도 꺼지네요~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고, 야경도 좋고,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ㅎㅎ

식사후 구경거리도 쏠쏠하니 괜찮은 코스라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