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투어 ]/파타야 투어

가성비 좋은 파타야 아이스파 I SPA

아이스파 I SPA 를 아시나요?

파타야의 가성비 굿!!! 스파샵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아이스파는 찾아가기 쉬운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파타야 싸이 쌈~에 있는 뭄아러이 식당 바로 대각선 건너편에 있어요.

픽업서비스도 준비한다고 하니

예약 할때 미리 확인해 주세요.

헐리우드 나이트 클럽 네온사인도 보이고 바로 뒤로

뭄아러이 네온사인 간판도 보이죠?

직접 이동하실 땐 아이스파 싸이쌈~ 하시거나

차라리 뭄알러이 싸이쌈~ 이렇게 하시면 되요~

혹시나 그래도 못 찾는 다 할 경우엔

038-428-844로 전화해서 연결 시켜주면 됩니다.

꼭 케익에 초를 꽂아 놓은 모습의 간판이네요. ㅎ

리셉션입니다.

이 곳에서 타이클럽에서 미리 예약한 바우처를 제시하면

제 예약을 확인해 줍니다.

한국분은 없지만

한국말을 초큼 할 줄 아는 태국인 매니저가 있어요.

이름은 싸~ 입니다.

이 분이 쿤 싸~ 입니다.

친절한 미소로 맞이해 주네요.

리셉션 우측을 보니 이렇게 안전금고가 있어요.

본인의 귀중품을 넣고 열쇠로 잠구면 되네요.

CCTV도 있어 더욱 안심~

리셉션에는 판매하는 제품도 있고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리셉션 바로 뒷편엔 사용되어질 오일을 보관해두기도 했네요.

저는 오늘 SWEDISH OIL&BODY SCRUB EXCLUSIVE(150m)

이 코스를 예약 했어요.

1,290바트에요.

너무 저렴이어서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깜놀이네요. ㅎ

저 길 끝이 메인 건물이에요.

타이마사지 룸, 스파룸 다 있어요.

그리고 길 좌우측에 유리벽(?) 여기도 스파룸입니다.

규모가 엄청나네요.

메인 건물인데 밀랍인형 스님이 있네요.

난 이런거 좀 무섭더라구요.

너무 잘 만들어 놔가지고...

우측엔 이렇게 음료나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스파가 끝나고 차와 과일 조금 주는데

일행들이 있다면 여기서 기다리면서 먹어도 되구요.

오느라 고생했다고 시원한 얼음물 한잔 주네요. 

대나무로 만든 의자와 테이블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가벼웠어요.

조그마한 수영장도 있어요.

그리고 맞은 편에 보이는 곳은 사우나~

스파 이용객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 더 큰 수영장이 있는데 여길 이용할 일이 있나 싶었는데

물속에 들어간 사람이 있더라구요.

수영 후에 이곳 드레싱 룸에서 옷 갈아입거나 씻으면 되구요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살짝 봤더니 호텔급이네요.

저는 메인건물에 있는 룸에서 받는대서

유리벽(?) 룸이 궁금해서 보고 싶다고 했죠.

이런 곳도 있지만

욕조가 없이 샤워부스만 있는 곳도 있었어요.

스파샵이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메인건물 내부 복도입니다.

먼저 타이마사지 룸을 보면

잘 정돈 되고 깨끗해 보이는 룸이에요.

제가 이용한 룸이에요.

1인실 같지만 2인실 입니다.

갈아 입어야 하는 1회용 팬티 이구요.

2벌인 이유는

스크럽 할때 하나

씻고 아로마 오일 마사지 할때 하나

이렇게 입니다~

스파를 마치고 따뜻한 차 한잔과

너무 달콤한 파인애플을 줘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부러 오전에 한번 찾아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오픈 시간 전이라

일찍 출근한 테라피사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파타야의 가성비 갑 스파샵을 찾는다면

I SPA 아이스파가 정답이에요.

오후 시간대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