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맛집 ]/방콕 맛집 탐방

태국/방콕 - 한국식 고기뷔페 K BBQ 케이 비비큐

요즘 몸이 자구 허해서 그런지 감기에 자주 걸리는 타클..

안돼겠다 싶어서 요즘 미친듯이 몸보신거리를 찾아 먹고있는데요.

오늘은 고기덕후인 남친님께서 찾은 한국식 고기뷔페 K BBQ를 갔었어요!



입구부터 크고 넓은 K BBQ는 한국식 고기뷔페로 넓고 깔끔한 내부가 특징이예요.

위치는 BTS 지상철을 타고 우돔숙과 방나 사이에 있어요.

저는 우돔숙역에서 하차 후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저처럼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분들은 센탄 방나(Central Plaza Bangna) 소이 23(이십삼) 이라고 택시 기사한테 말하면 알거예요. 소이23에서 직진하면 K BBQ

간판이 보이니까요

간판 보일때 까지 쭉~ 들어가시면 되요.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

다양한 음식들도 깔끔하게 디피되어 있어 정말 좋았어요.


기본 돼지고기 붸페 메뉴는 인당 329바트, 음료까지 추가하면 1인 50바트가 추가가 되요.

물론 여기에 시푸드 BBQ 까지 같이 즐기실 수 있지요.

주류는 뷔페에 포함이 아니니까 주의해주세요!!

맨 오른쪽 추가 주문 메뉴는 공짜로 주문하여 먹는건데요.

5개 전부 시킬 수 있으니 ^^ 여러개 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겠죠.


보통 고기 뷔페집 가면 지저분해서 저는 정말 싫었는데

K BBQ는 깔끔하게 모든 것이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잖아요!!? 뷔페 음식들은 전부 한국식이예요.

김밥, 롤, 김치, 각종나물, 맛탕, 잡채, 불고기, 떡볶이 등

다양한 한국 메뉴들이 사이드로 준비되어 있죠.


고기를 먹고 허한 나의 몸이여~ 힘이여, 솟아라!!!!

맛있어 보이죠? 불판또한 한국식으로 고기도 빨리 익고 화력도 쎄고,

다양한 음식들까지 입이 정말 쉴 틈이 없었답니당!

방콕 여행중 기가 허해지신 분들!

한국 고기와 음식을 배터지게 먹고싶으신 분들!

K BBQ를 추천드려요!  꼭 한번 방문할 것을 권장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