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투어 ]/방콕 투어

방콕 베스트뷰티&스파 스쿰빗31

안녕하세요.

요즘 교민들 사이에 좀 핫한 베스트뷰티&스파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지난 주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월요일 아침인 오늘 우리 태국인 여직원이 

뭐 좋은거 발랐냐고 물어봐요~ ㅋㅋㅋ

구글 맵에 BEST BEAUTY AND SPA를 검색하면 조회가 됩니다.

주소도 나오구요.

221 3A Soi Sukhumvit 31, Khwaeng Khlong Toei Nuea, Khet Watthana,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098-770-1004

택시를 타시면 쏘이 스쿰빗 이십쌈~ 하시고

위의 번호로 전화하셔서 기사님하고 통화하게 해주세요.

아니면 픽업서비스를 받으세요.

요걸 추천드립니다.

픽업장소로 가는 방법 설명 드립니다.

저는 BTS 아속역에서 출발했어요.

MRT 스쿰빗 역에서 내리면 가장 좋구요.

BTS 아속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MRT역으로 연결된 에스켈레이터를 타러 갈수가 있어요.

타이거밤 야돔 광고가 있는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시티은행 건물로 이동합니다.

시티은행 입구쪽이에요.

패밀리 마트가 보이시죠?

이 간판 맞은편에 자동문이 있어요.

이쪽 방향으로 들어가세요.

왼쪽 사진의 여성분이 있는 쪽으로 가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시티은행 간판과 에스켈레이터가 있어요.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그 곳이 픽업미팅 장소에요.

이 곳이 맞나 싶을 수도 있지만 시티골드 바로 앞이에요.

예약시간 30분 전에 픽업을 진행합니다.

혹시나 픽업차량이 안오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098-770-1004

이 번호로 전화를 하세요~

저는 픽업서비스는 안받고 가는 길이 궁금해서 오토바이 택시로 이동했습니다.

가는 길이 맞나? 싶었지만 

간판이 보여서 안심~

3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ㅋ

 

방콕 스파 샵 중에 정말 좋았다 라고 말할 수 있어요.

요금도 정말 저렴하구요.

입구쪽 주차장~

교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어서

직접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이 문을 통과해 들어가면

바로 샵이에요.

그런데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잠시 사진도 찍고 머물다 갑니다

흡연인을 위한 공간도 잘 꾸며져 있구요.

작은 분수대 등 예뻐요~

홈스파에요.

건물평수가 300평이라고 해요.

2층짜리라고 하니 상당히 넓구나 싶어요.

딱 들어가니 눈에 가장 띄는 저 발마사지 기계!!!

한국산 제품이구요.

좀 일찍 오셔서 기다리시거나 할 경우에

공짜로 이 기계에 발을 넣고 쉬면 됩니다.

이렇게 예쁘게 비치된 차도 한잔 하시구요.

제가 너무 좋아라 하는 구하기 힘든

맥심 커피 믹스도 있어요.

저는 지인들이 올때 꼭 맥심 1상자씩 부탁을 한답니다~

오일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구요.

정말 가지고 싶었던 회의하는 고양이들~

이제 한번 방콕을 대표?하는 스파샵을 둘러 봅니다.

발을 씻겨 주는 곳이에요.

저도 저 고급진 곳에 앉았습니다. ㅎ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사우나장 입니다.

전 원래 사우나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용하진 않았어요.

더운 곳이지만 에어컨으로 인해 감기몸살 걸리시는 분들

꼭 이용하셔서 컨디션 회복하세요~

한국식 스크럽(때밀이) 하는 곳입니다.

이 버튼으로 사우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놨어요~

제품도 한국에서 다 들여온것 같은데 돈 꽤나 쓰셨을것 같아요.

오일 마사지나 스파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룸이에요.

저 기계들은 대체 어디에 쓰이는 곳인지...

저는 잘 모르지만 여성분들은 잘 아시리라

저는 오늘 오일마사지 + 미백관리 이 코스를 받아봤습니다.

제가 태국에 처음 올 때만 해도

태국인들이 애기피부라고 부러워 했었는데...

몇년 지나고 나서부터는

강렬한 자외선과 햇빛으로 인해

그리고 많은 먼지로 인해

피부가 맛이 갔어요~

사진을 너무 못찍었는데 이 기계는 겨우 이거 한장 건졌어요. ㅠㅠ

대체 이 기계는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싶어요.

케어가 끝나고 물어봐야지 했는데

너무 편하게 푹 쉬어버려서 잊어버렸어요.

저 베드가 너무 감동입니다.

가장 좋았던 점인데 전기장판과 같은 효과가 있어서

등쪽은 뜨뜻해요~

스파받고 하다보면 에어컨 때문에 춥고 그런데 여긴 그게 없네요~

위쪽은 시원하고 등쪽은 뜨뜻하고

완전 내 취향~

또 좋았던게 뭐냐면

여기는 이런 반바지를 줘요~

다른 스파샵 가거나 오일마사지 받거나 할땐

1회용 검정 나일롱 팬티를 주는데 

참~남자로서 민망하거든요!!!

이렇게 준비해 주면 정말 땡큐죠~ㅎ

얼굴 케어하고 저 위 사진의 기계들을 사용할때 테라피사가 쉬지 않고

오일마사지를 해줘요.

뜨거워요

차가워요

뭐 해요~

하는데 비몽사몽간인지라 기억도 잘 안나요.

비교할만한 비포 사진이 없네요.

뭐 큰 차이 있겠나 싶었지만 

상당히 만족 스럽네요.

못난이 얼굴인지라 모자이크 처리하고 올리는 걸로

혼자 타협봤어요.

사실은 올리지 않을 생각이었거든요.

비위 약하신 분들 죄송~

블랙헤드도 뽑아 주구요.

다양한 케어를 받았어요.

뜨뜻한 베드에서 너무 편하게 쉬어서 기억이 안나요~

케어가 끝나면 드실 차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를 해줍니다~

샵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들이에요.

오늘 와이프하고 같이 왔으면 참 좋았을 것 같아요.

같이 오기로 했는데 와이프가 일이 생겨서 못왔거든요~

얼굴 뽀송뽀송 하다고 예쁨 받을 것 같아요. ㅎ


지금 프로모션 중이라 로컬 마사지 샵과 요금차이가 많지도 않아요

언제 끝날지 모릅니다!!!

여행중 강렬한 자외선과 햇빛에 지친 내 피부를 지켜주세요~

지금 방콕에 계신분들 빨리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