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추천 맛집 ]/방콕 맛집 탐방

후아막 가장 핫한 카페 Baker X Florist Cafe

안녕하세요 타이 클럽입니다.

 

오늘은 취향저격 플라워 카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주말 되면 항상 모르는 카페 가서 사진 찍고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오픈한 지 1년 반 정도 지난 아주 핫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이 곳 후아 막이라는 지역은 사실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는 태국에서 대학교를 나와 이쪽 지역에 저희 학교 캠퍼스가 있어서 자주 들렸습니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알게 된 카페가 바로 Baker x Florist입니다. 

 

요즘 또 이 곳 후아막에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하네요!

 

열심히 다녀서 또 다른 카페도 알려드릴게요!

 

카페 주인장이 카페도 하고 플로리스트 수업도 하면서

 

꽃을 좋아하는 모든 방콕 젊은이들이 이곳으로 모인다고 하네요!

 

...더보기

Baker X Florist

66 ถนน พระราม 9 ซอย 41 Khwaeng Suan Luang, Khet Suan Luang, Krung Thep Maha Nakhon 10250

Opening hour

Mon-Sun

09:00 am - 08:00 pm

 

꽃집답게 다른 방콕에 카페에서 만나기 힘든 많은 꽃차들도 이곳에 있었는데요

 

저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카페 규모가 참 커서 좋았습니다.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식물과 앤티크 한 가구들이 같이 잘 조화롭게 꾸며져 있어서

 

참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커피는 음.. 취향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랑은 안 맞는 걸로! 

 

같이 간 친구가 마신 차는 맛있다고 하네요!

 

Huamak 공항 철도역이랑도 가까우니 한번 들려보세요!

 

 

 

BAKER X FLORIST Café

★★★★☆ · 카페 · 66 ถนน พระราม 9 ซอย 41

www.google.com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